제나빌더로 사내 인트라넷 구축 가능할까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서버정보나 계정정보는 보안유지를 위해 관리자쪽지나 메일로 발송해 주시거나 제작의뢰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나빌더로 사내 인트라넷 구축 가능할까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휴먼
댓글 2건 조회 32,878회 작성일 07-05-23 23:59

본문

회사 홈페이지를 만들 때에 제나빌더를 활용하면 훨씬 수월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몇몇 싸이트를 제나빌더로 완성하기도 했습니다.
이제는 제나빌더 안쓰고는 안되겠다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중소기업체 사내 인트라넷을 만들어야 할 상황이 생겼습니다.
40여명의 유저 규모인데, 전문 프로그램 필요없고(?), 전자결재, 전자메일 기능 필요없고,
필요한 것은 공지 게시판, 일정관리, 각종 용도별 게시판, 거래처 고객 정보 관리 및 정보 공유 등의 기능만 있으면 된다하니 제나빌더로 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현재는 웹상의 호스팅 회사의 계정을 통하여 이용하고 있는 실정인데, 새로 만든다면 사내 네트워크 상에 웹서버를 구축하여 돌려야 할 것이 좋을 것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누보드나 제니빌더가 사내 네트워크 상의 웹서버에 설치 및 운용이 가능한지 모르겠습니다. 
 
직급별 권한은 회원 등급 조정으로 가능할 것 같은데, 부서별 공유 기능은 어떻게 구성하여야 가능할 지 모색 중입니다. 
선 경험자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휴먼님의 댓글

휴먼 작성일
profile_image

연후아빠님의 댓글

연후아빠 작성일
Total 1,642건 49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42
head.sub.php 댓글1
nm클럽2 27268 05-27
441
tail.php 댓글1
nm클럽2 25211 05-26
440 현호 27196 05-26
439 nm클럽2 21512 05-25
438 현호 22033 05-25
437 부산나라 33028 05-24
열람중 휴먼 32879 05-23
435 심진수 22236 05-22
434 부산나라 40651 05-21
433 맙소사 38089 05-21
432 맙소사 23012 05-21
431 부산나라 17786 05-19
430 맙소사 36454 05-19
429 백작 28631 05-19
428 Gmasta 28806 05-15
427 jhy6563 20530 05-14
426 webpark 35253 05-13
425 space 22092 05-12
424 모몽 22408 05-10
423 Gmasta 39577 05-04
422 davi 20356 04-30
421 완두콩 25975 04-24
420 로보트vv 20198 04-24
419 예배자 22240 04-22
418 유후훌 30725 04-22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40-0011 東京都品川区東大井2-5-9-203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접속자집계

오늘
11,575
어제
21,182
최대
431,155
전체
6,676,559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