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메뉴 2단 구성 시 문제점...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질문답변

상단 메뉴 2단 구성 시 문제점...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모몽 작성일 07-05-10 20:26 조회 22,408 댓글 1

본문

 
안녕하세요. 연후아빠님 ^^
 
먼저 제로빌더 사용자로 노고에 진심으로 고마움을 전합니다 ^^
 
질문 한가지 드리려고요.
 
상단 메뉴가 기본적으로 6개로 설정이 되어있네요.
 
간격을 줄이면 몇개 추가도 가능할 듯은 싶은데,
 
제가 드릴 질문은 2단 즉, 위에 6개 그룹 이후의 7개째부터는
밑단으로 추가가 될 때 그룹명에 마우스 오버시 서브 메뉴들이
밑단의 그룹명과 겹치게 되면서 사라지는 등 제대로 보이지가 않게 되더군요.
 
이거 해결 방법이 없을까요 ?
 
http://www.handmade.co.kr 가보시면 무엇을 여쭙는지 아실 수 있으실겁니다.
 
바쁘신데 귀찮게 해드려 죄송하지만 답변 부탁드려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목록 1

연후아빠님의 댓글

연후아빠 작성일
전체 1,642건 4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71-0014 東京都豊島区池袋2-41-5 アーバン154 8F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