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메뉴구성에 대하여 질문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예배자 작성일 07-04-22 17:17 조회 22,240 댓글 1본문
현재 상단메뉴가 그룹의 내용이 표시되는데요
특정게시판의 게시판이 주메뉴가 되고 게시판의 글의 원하는 갯수만큼 서브메뉴가 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리고 그룹에서 뽑아오는 메뉴와 동시에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지 알고 싶습니다.
보통 학교메인을 보면 학교연혁, 소개 인사말등이 메뉴에서 서브메뉴로 표시를 많이하는데요 그룹은 만들고 게시판을 일일히 만드는 것보다 게시판 하나에서 뽑아 오는것이 나을거 같아서요.. 팁란에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있다면 알려주시고요.....

연후아빠님의 댓글
연후아빠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