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메뉴구성에 대하여 질문합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질문답변

상단 메뉴구성에 대하여 질문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예배자 작성일 07-04-22 17:17 조회 22,240 댓글 1

본문

현재 상단메뉴가 그룹의 내용이 표시되는데요
특정게시판의 게시판이 주메뉴가 되고 게시판의 글의 원하는 갯수만큼 서브메뉴가 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리고 그룹에서 뽑아오는 메뉴와 동시에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지 알고 싶습니다.
 
보통 학교메인을 보면 학교연혁, 소개 인사말등이 메뉴에서 서브메뉴로 표시를 많이하는데요 그룹은 만들고 게시판을 일일히 만드는 것보다 게시판 하나에서 뽑아 오는것이 나을거 같아서요.. 팁란에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있다면 알려주시고요.....

댓글목록 1

연후아빠님의 댓글

연후아빠 작성일
전체 1,642건 4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71-0014 東京都豊島区池袋2-41-5 アーバン154 8F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