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모드 에러...저만 그런가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서버정보나 계정정보는 보안유지를 위해 관리자쪽지나 메일로 발송해 주시거나 제작의뢰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관리자 모드 에러...저만 그런가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davi
댓글 1건 조회 20,388회 작성일 07-04-30 19:22

본문

오랜만에 글 올립니다.
 
관리자 모드로 들어갔을 때 일반 그누보드 환경설정에서 설정을 하나라도 바꾸면 제나환경설정에 있는 설정값들이 0 으로 변합니다.
 
제나빌더 1.8 사용중인데 저만 그런가요? ^^;;
 

댓글목록

profile_image

연후아빠님의 댓글

연후아빠 작성일
Total 1,642건 49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42
head.sub.php 댓글1
nm클럽2 27328 05-27
441
tail.php 댓글1
nm클럽2 25265 05-26
440 현호 27354 05-26
439 nm클럽2 21589 05-25
438 현호 22083 05-25
437 부산나라 33173 05-24
436 휴먼 32978 05-23
435 심진수 22280 05-22
434 부산나라 40811 05-21
433 맙소사 38165 05-21
432 맙소사 23032 05-21
431 부산나라 17802 05-19
430 맙소사 36528 05-19
429 백작 28758 05-19
428 Gmasta 28907 05-15
427 jhy6563 20571 05-14
426 webpark 35385 05-13
425 space 22132 05-12
424 모몽 22456 05-10
423 Gmasta 39771 05-04
열람중 davi 20389 04-30
421 완두콩 26094 04-24
420 로보트vv 20257 04-24
419 예배자 22284 04-22
418 유후훌 30779 04-22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40-0011 東京都品川区東大井2-5-9-203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접속자집계

오늘
8,489
어제
23,955
최대
431,155
전체
6,697,428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