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미해결] 여기가 왜 이런가요?(디비테이블은어찌지우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실버 작성일 07-04-21 23:37 조회 33,394 댓글 5본문
아래 댓글에 질문 추가 합니다.
joeour2.mailplug.net/p
그누 받고,설치하면 사이트 접속하면 정상으로 보여요.. 하지만.. 제로 받은뒤(최신 1.9) 다운받은뒤 p에 덮어씌우면(맞죠?) ,
그리고 다시 사이트 접속해보면, install폴더 지우래요..그래서 지우거나 폴더이름을 바꿔주니, 저렇게 되네요...
모가 잘못된건지..모르겠습니다..

연후아빠님의 댓글
연후아빠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