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미해결] 여기가 왜 이런가요?(디비테이블은어찌지우나요?]
페이지 정보

본문
아래 댓글에 질문 추가 합니다.
joeour2.mailplug.net/p
그누 받고,설치하면 사이트 접속하면 정상으로 보여요.. 하지만.. 제로 받은뒤(최신 1.9) 다운받은뒤 p에 덮어씌우면(맞죠?) ,
그리고 다시 사이트 접속해보면, install폴더 지우래요..그래서 지우거나 폴더이름을 바꿔주니, 저렇게 되네요...
모가 잘못된건지..모르겠습니다..
댓글목록

연후아빠님의 댓글
연후아빠 작성일
실버님의 댓글
실버 작성일
연후아빠님의 댓글의 댓글
연후아빠 작성일
실버님의 댓글
실버 작성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