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에 사진을 넣으려고 하는데?
페이지 정보

본문
예전에 제나 홈에 올려졌던 사진처럼 상단에 넣고싶어 어제 관련문의글 다
검색해보고 메인 배너에 올리면 된다고하는 글이있어 사진 올리고 보면
메인에 보이지가 않는데요.....
이것 저것 다 해보았으나 다른 게시판에 배너 게시판이 만들어지는등
쉬운 부분일지는 몰라도 저 같은 초보자에게는 너무 어려워서 다시 한번 문의
드립니다.
연습용으로 예전 제나 메인에 있던 사진인데 사진의 형식이 따로 필요한건
가요? "메인배너 680?" 이던데 사진크기가 697이라 크기가 안맞아서 그런건지?
다른분들 홈 보면 움직이는 그림도 되던데 전 그냥 사진만 올려볼려고 합니다.
그리고 베스트 링크에 사진 미리보기처럼 조그만 창도 보이고하는데 전 그런
게 활성화 안되던데 사진보여지게 해보려고 첫글에 이미지첨부해도 안되고해서
게시판 형태도 바꾸어보고 했습니다. 역시 안되네요
무엇이 잘못된건지 답변 부탁 드립니다.
댓글목록

연후아빠님의 댓글
연후아빠 작성일
연후아빠님의 댓글의 댓글
연후아빠 작성일
완두콩님의 댓글
완두콩 작성일
완두콩님의 댓글
완두콩 작성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