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나 제 힘으로는 역부적인거같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후훌 작성일 07-04-21 19:11 조회 34,587 댓글 2본문
이번만큼은 제힘으로 해보고싶엇지만... 역부족이네요 - ;
현재 제로나라 가 사용하는 상단 메뉴 를 따라해보고싶어
찾아봣습니다
위링크를 통해 연후아빠님이 공개해주신 소스를
zmain_menu.php 파일에 수정 햇습니다만 바뀐게없습니다..
zmain_menu.php 파일을 수정하는게 아니라 어떤 파일을 수정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 .
상단 메뉴 겉에 잇는 초록색 검은 색 등등 을
이미지 로 바꾸고싶은데 알려주세요

연후아빠님의 댓글
연후아빠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