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나플러스] 퀵메뉴 사용하시는 분들 > 팁앤테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팁앤테크

[제나플러스] 퀵메뉴 사용하시는 분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제로
댓글 1건 조회 50,402회 작성일 07-11-10 01:15

본문

오른쪽 퀵메뉴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격는 문제 퀵메뉴가 안쪽으로 들어와 있는 경우들이 상당수 계시는데요..
이유는 관리자에서 레이어폭이 오른쪽초기 세팅이 0 으로 되어 잇습니다..
본인의 오른쪽 메뉴사이즈에 맞게 수정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소피님의 댓글

소피 작성일

ㅎㅎㅎ..이런 세심한 배려까지....감사합니다.^^

Total 829건 1 페이지
  • RSS
팁앤테크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29 제로 284 06-18
828 제로 3020 03-21
827 제로 3433 02-23
826 제로 30002 11-02
825 제로 33260 07-10
824 제로 42523 04-06
823 제로 30992 02-21
822 제로 35851 12-31
821 제로 30101 12-24
820 제로 29949 12-04
819 제로 32544 10-17
818 제로 31419 10-02
817 제로 54860 08-04
816 제로 29866 08-04
815 제로 40212 08-03
814 제로 40543 07-08
813 제로 68993 07-08
812 제로 83068 07-06
811 제로 31228 06-09
810 제로 36698 06-03
809 제로 35077 04-16
808 제로 35652 03-29
807 제로 30155 03-26
806 제로 37281 03-12
805 제로 32236 03-10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40-0011 東京都品川区東大井2-5-9-203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접속자집계

오늘
12,646
어제
25,212
최대
431,155
전체
6,737,898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