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나플러스] 퀵메뉴 사용하시는 분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제로 작성일 07-11-10 01:15 조회 50,397 댓글 1본문
오른쪽 퀵메뉴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격는 문제 퀵메뉴가 안쪽으로 들어와 있는 경우들이 상당수 계시는데요..
이유는 관리자에서 레이어폭이 오른쪽초기 세팅이 0 으로 되어 잇습니다..
본인의 오른쪽 메뉴사이즈에 맞게 수정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유는 관리자에서 레이어폭이 오른쪽초기 세팅이 0 으로 되어 잇습니다..
본인의 오른쪽 메뉴사이즈에 맞게 수정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소피님의 댓글
소피 작성일ㅎㅎㅎ..이런 세심한 배려까지....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