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제나보드 1.9.00을 설치하고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하이에나 작성일 07-03-27 09:15 조회 24,737 댓글 1본문
그누보드가 기존에 깔려있는 계정에 별도로 제나보드를 설치하였더니, 기존의 그누보드의 DB의 일부가 손실이 되었습니다. 지금 DB는 복구하였는데요.
설정을 따로 해주어야 하는게 있나요? config.php에서 그누보드는 g4_로 제나보드는 g4k_로 설정해놓았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71-0014 東京都豊島区池袋2-41-5 アーバン154 8F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하이에나님의 댓글
하이에나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