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editor 버젼을 그냥 utf8로 저장하고 쓰면 되나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서버정보나 계정정보는 보안유지를 위해 관리자쪽지나 메일로 발송해 주시거나 제작의뢰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반 editor 버젼을 그냥 utf8로 저장하고 쓰면 되나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sharepia
댓글 2건 조회 31,547회 작성일 07-03-25 18:24

본문

sir에서 쓰는 기본 위지에디터를 utf8 버젼으로 쓰려면 sir에서 다운받아서 그냥 utf8로 저장해서 올리면 utf8로 글을 쓰거나 읽을수 있나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연후아빠님의 댓글

연후아빠 작성일
profile_image

sharepia님의 댓글

sharepia 작성일
Total 1,642건 5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92 오타짱 28177 03-29
391 이우라이프 31810 03-27
390 하이에나 24732 03-27
389 sharepia 28904 03-27
388 오타짱 21020 03-26
387 오타짱 26215 03-26
386 믹쯔 41 03-26
열람중 sharepia 31548 03-25
384 완두콩 37777 03-23
383 엘리타쥬 23751 03-23
382 오타짱 18628 03-22
381 백작 29318 03-22
380 힘쓰 42500 03-22
379 오타짱 28025 03-22
378 Gmasta 29094 03-20
377 오타짱 34640 03-19
376 오타짱 30830 03-19
375 davi 28776 03-18
374 완두콩 46559 03-17
373 완두콩 39062 03-16
372 kanbarujo 22394 03-16
371 완두콩 40021 03-16
370 davi 38371 03-14
369 소금 27787 03-13
368 엘리타쥬 35707 03-12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40-0011 東京都品川区東大井2-5-9-203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접속자집계

오늘
10,889
어제
21,182
최대
431,155
전체
6,675,873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