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누설치는 잘되는데 제나로 설치하려면...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질문답변

그누설치는 잘되는데 제나로 설치하려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완두콩 작성일 07-03-16 08:22 조회 40,021 댓글 4

본문

왕 초보 질문입니다.
 
그누설치는 잘되는데 제나로 설치하려고하면
 
Table 'g4_write_sub1banner' already exists
 
이런 메시지가 나오고 메인으로 못넘어가는데
 
무엇이 잘못된것인지요?
 
그누설치는 잘됩니다.
 
디비가 다 안지워져서 그런건가요?
 
10번 이상 반복 해봐도 그누는 깔리고 제나 덮어씌우기한
 
그누는 이런 메시지가 뜹니다. 6시간넘게 ...ㅠ.ㅠ
 
 
쉬운 질문일지 모르지만 답변 부탁 드립니다.

댓글목록 4

연후아빠님의 댓글

연후아빠 작성일

완두콩님의 댓글

완두콩 작성일

연후아빠님의 댓글의 댓글

연후아빠 작성일

완두콩님의 댓글

완두콩 작성일
전체 1,642건 5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71-0014 東京都豊島区池袋2-41-5 アーバン154 8F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