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프트메뉴 수동에 대해 질문드려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서버정보나 계정정보는 보안유지를 위해 관리자쪽지나 메일로 발송해 주시거나 제작의뢰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레프트메뉴 수동에 대해 질문드려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엘리타쥬
댓글 1건 조회 23,756회 작성일 07-03-23 01:44

본문

제나 메뉴 중 게시판이 아닌 페이지를 메뉴에 삽입하고자 수동으로 메뉴를 구성하고자 합니다.
 
수동 메뉴 만드는 방법이 아래방법이 맞을까요?
 
1. 메인메뉴
홈페이지 소스보기를 통해서 나온 소스중,
메인메뉴에 해당하는 부분을 가져다가 하나의 php 파일로 만들고..
게시판 링크되어 있는 변경 원하는 부분을 일반페이지로 변경후..
이 파일을 메인메뉴 대신 인클루드.
 
2.좌측메뉴
이부분은 고민끝에 아래와 같이 했어요.
 <? if($gr_id==z1 || $gr_id==z2 ||$gr_id==z3 ||$gr_id==z4 || $gr_id==z5){ ?> : 자동메뉴사용
<? if($gr_id==z6){ ?> : 수동메뉴, 소스에서 긁어 붙인 것 넣음
 
 
 
 
이렇게 하면 문제점 한가지가 있는데..
바로 현재 적용중인 메뉴표시가 안된다는 점이예요.
 
해당메뉴시 굵게, 또는 아이콘 색깔 변경. <- 이것이 가능할까요? 
일반 페이지에서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연후아빠님의 댓글

연후아빠 작성일
Total 1,642건 5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92 오타짱 28180 03-29
391 이우라이프 31817 03-27
390 하이에나 24737 03-27
389 sharepia 28906 03-27
388 오타짱 21026 03-26
387 오타짱 26218 03-26
386 믹쯔 41 03-26
385 sharepia 31551 03-25
384 완두콩 37780 03-23
열람중 엘리타쥬 23757 03-23
382 오타짱 18631 03-22
381 백작 29321 03-22
380 힘쓰 42503 03-22
379 오타짱 28032 03-22
378 Gmasta 29102 03-20
377 오타짱 34646 03-19
376 오타짱 30832 03-19
375 davi 28779 03-18
374 완두콩 46562 03-17
373 완두콩 39068 03-16
372 kanbarujo 22399 03-16
371 완두콩 40028 03-16
370 davi 38377 03-14
369 소금 27788 03-13
368 엘리타쥬 35717 03-12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40-0011 東京都品川区東大井2-5-9-203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접속자집계

오늘
11,591
어제
21,182
최대
431,155
전체
6,676,575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