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누설치는 잘되는데 제나로 설치하려면...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서버정보나 계정정보는 보안유지를 위해 관리자쪽지나 메일로 발송해 주시거나 제작의뢰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누설치는 잘되는데 제나로 설치하려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완두콩
댓글 4건 조회 40,028회 작성일 07-03-16 08:22

본문

왕 초보 질문입니다.
 
그누설치는 잘되는데 제나로 설치하려고하면
 
Table 'g4_write_sub1banner' already exists
 
이런 메시지가 나오고 메인으로 못넘어가는데
 
무엇이 잘못된것인지요?
 
그누설치는 잘됩니다.
 
디비가 다 안지워져서 그런건가요?
 
10번 이상 반복 해봐도 그누는 깔리고 제나 덮어씌우기한
 
그누는 이런 메시지가 뜹니다. 6시간넘게 ...ㅠ.ㅠ
 
 
쉬운 질문일지 모르지만 답변 부탁 드립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연후아빠님의 댓글

연후아빠 작성일
profile_image

완두콩님의 댓글

완두콩 작성일
profile_image

연후아빠님의 댓글의 댓글

연후아빠 작성일
profile_image

완두콩님의 댓글

완두콩 작성일
Total 1,642건 5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92 오타짱 28181 03-29
391 이우라이프 31817 03-27
390 하이에나 24737 03-27
389 sharepia 28906 03-27
388 오타짱 21026 03-26
387 오타짱 26218 03-26
386 믹쯔 41 03-26
385 sharepia 31551 03-25
384 완두콩 37780 03-23
383 엘리타쥬 23757 03-23
382 오타짱 18631 03-22
381 백작 29322 03-22
380 힘쓰 42503 03-22
379 오타짱 28032 03-22
378 Gmasta 29102 03-20
377 오타짱 34646 03-19
376 오타짱 30832 03-19
375 davi 28779 03-18
374 완두콩 46562 03-17
373 완두콩 39068 03-16
372 kanbarujo 22399 03-16
열람중 완두콩 40029 03-16
370 davi 38377 03-14
369 소금 27789 03-13
368 엘리타쥬 35717 03-12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40-0011 東京都品川区東大井2-5-9-203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접속자집계

오늘
11,592
어제
21,182
최대
431,155
전체
6,676,576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