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누설치는 잘되는데 제나로 설치하려면...
페이지 정보

본문
왕 초보 질문입니다.
그누설치는 잘되는데 제나로 설치하려고하면
Table 'g4_write_sub1banner' already exists
이런 메시지가 나오고 메인으로 못넘어가는데
무엇이 잘못된것인지요?
그누설치는 잘됩니다.
디비가 다 안지워져서 그런건가요?
10번 이상 반복 해봐도 그누는 깔리고 제나 덮어씌우기한
그누는 이런 메시지가 뜹니다. 6시간넘게 ...ㅠ.ㅠ
쉬운 질문일지 모르지만 답변 부탁 드립니다.
댓글목록

연후아빠님의 댓글
연후아빠 작성일
완두콩님의 댓글
완두콩 작성일
연후아빠님의 댓글의 댓글
연후아빠 작성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