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스킨 HTML 사용시 에러가 있는듯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엘리타쥬 작성일 07-03-12 02:21 조회 35,717 댓글 7본문
연후아빠님, 늘 신세지고 사는 엘리타쥬입니다. :)
제나에 들어있는 html2 이용해서 소개페이지를 만드는데요..
다른 게시판이나 메인페이지는 잘 나오는데..
유독 html2 이용한 소개페이지 에서만 오른쪽 스크롤이 제일 밑 왼쪽으로 붙어버리면서..
전체 테이블이 깨져버리네요. ;;
연후아빠님이 SIR에 올리신 다른 html 게시판을 써도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데..
이거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연후아빠님의 댓글
연후아빠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