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사용에 관한 질문..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서버정보나 계정정보는 보안유지를 위해 관리자쪽지나 메일로 발송해 주시거나 제작의뢰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브메뉴 사용에 관한 질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sgard
댓글 1건 조회 25,680회 작성일 07-02-24 11:37

본문

제나빌더를 이제 거의 설치 완료해 가고 있습니다..
우선 감사를 드립니다.
 
제나빌더의 include/leftmenu 폴더를 지우고,
그누보드 사이트에서 submenu스킨을 다운받아 설치하였습니다.
 
그러니깐, 왼쪽 메뉴가 바뀌더군요 ^^
 
 
그런데, 왼쪽메뉴를 게시판그룹별로 다르게 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즉,
include/leftmenu1, include/leftmenu2, include/leftmenu3, ...
의 6개를 폴더를 만들어서 각각 leftmenu.php 가 있다면,
 
현재 제나빌더가 z1,z2,z3,z4,z5,z6 의 6개 그룹으로 되어 있는데,
각 그룹별 게시판을 클릭해서 볼때 좌측 메뉴가
include/leftmenu1/leftmenu.php , include/leftmenu2/leftmenu.php ,
include/leftmenu3/leftmenu.php , ...
을 각각 호출하게 하려면,
 
무엇을 어떻게 수정하면 좋을지 궁금합니다...
 
꾸뻑33.gif

댓글목록

profile_image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Total 1,642건 53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42 Gmasta 30131 02-27
341 Asgard 70 02-27
340 nm클럽2 35504 02-27
339 황금연못 27339 02-26
338 webpark 23954 02-26
337
좌측 메뉴 댓글2
Asgard 28172 02-25
336 nm클럽2 29128 02-25
335 nm클럽2 21151 02-25
열람중 Asgard 25681 02-24
333
제나보드 댓글1
로즈 19731 02-23
332 쎄엠 30 02-23
331 nm클럽 33755 02-23
330 nm클럽 21117 02-23
329
질문점여 댓글1
nm클럽 21508 02-23
328 쎄엠 35378 02-23
327 용용 24753 02-23
326 휴먼 29750 02-23
325 백작 27451 02-22
324 Gmasta 24908 02-22
323 쎄엠 31103 02-22
322
환율 스킨 댓글2
용용 33872 02-22
321
속도문제 댓글1
황금연못 20025 02-22
320 오타짱 29070 02-21
319 백작 30868 02-21
318 오타짱 23163 02-21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40-0011 東京都品川区東大井2-5-9-203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접속자집계

오늘
11,573
어제
21,182
최대
431,155
전체
6,676,557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