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추가시 에러의 원인은?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서버정보나 계정정보는 보안유지를 위해 관리자쪽지나 메일로 발송해 주시거나 제작의뢰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룹 추가시 에러의 원인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용용
댓글 2건 조회 24,750회 작성일 07-02-23 11:10

본문

제나빌더(버전 1.8)에서 기본 설정되어 있는 6개의 그룹 외에 제나환경설정에서
두 그룹을 더 추가했습니다.
그룹 아이디는 각각 z7과 z8로 하였습니다.
 
그런데 그룹7과 그룹8을 누르면 에러가 발생하여 
group.php 파일의 switch문에서 아래와 같이 추가해 보았습니다.
  
case "z7";
$grtable = "grouptable7.php";
break;  
case "z8";
$grtable = "grouptable8.php";
break;
 
또한 grouptable6.php를 복사하여 각각 grouptable7.php와 grouptable8.php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그리고, head.sub.php 파일의 상단 메뉴 시작 switch문에도 아래와 같은 라인을 추가하였습니다.
 
case "z7";
$grcolor = "#4CC9B6";
$grbanner = "sub7banner";
break;
case "z8";
$grcolor = "#4CC9B6";
$grbanner = "sub8banner";
break;
 
위 같이 하여 하여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에러가 계속 발생되어
게시판 관리에서 배너 항목에 들어가 sub7banner와 sub8banner를 추가하고서야
겨우 문제를 해결한 듯 합니다.
 
환경설정에서 그룹을 추가하면
위와 같은 수작업이 없이 자동으로 생성되는 것이 당연할 것 같은데
제가 뭘 잘못한 것인지 아니면 제나빌더의 문제인지 알 수가 없군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주시면 향후 그룹을 추가할 때,
그리고 다른 초보자분들께도 도움이 될 것 같아 글을 올립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profile_image

webpark님의 댓글

webpark 작성일
Total 1,642건 53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42 Gmasta 30123 02-27
341 Asgard 70 02-27
340 nm클럽2 35498 02-27
339 황금연못 27333 02-26
338 webpark 23952 02-26
337
좌측 메뉴 댓글2
Asgard 28170 02-25
336 nm클럽2 29124 02-25
335 nm클럽2 21147 02-25
334 Asgard 25677 02-24
333
제나보드 댓글1
로즈 19729 02-23
332 쎄엠 30 02-23
331 nm클럽 33749 02-23
330 nm클럽 21115 02-23
329
질문점여 댓글1
nm클럽 21503 02-23
328 쎄엠 35376 02-23
열람중 용용 24751 02-23
326 휴먼 29746 02-23
325 백작 27447 02-22
324 Gmasta 24904 02-22
323 쎄엠 31101 02-22
322
환율 스킨 댓글2
용용 33870 02-22
321
속도문제 댓글1
황금연못 20022 02-22
320 오타짱 29061 02-21
319 백작 30866 02-21
318 오타짱 23160 02-21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40-0011 東京都品川区東大井2-5-9-203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접속자집계

오늘
10,880
어제
21,182
최대
431,155
전체
6,675,864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