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나플러스] 회원탈퇴메뉴를 사용하고 싶을때..
페이지 정보

본문
별도 링트주소를
사용하시는 로그인 스킨파일중
outlogin.skin.2.php파일 하단에 입력해주세요.
javascript:member_leave();
사용하시는 로그인 스킨파일중
outlogin.skin.2.php파일 하단에 입력해주세요.
<script language="JavaScript">
// 탈퇴의 경우 아래 코드를 연동하시면 됩니다.
function member_leave()
{
if (confirm("정말 회원에서 탈퇴 하시겠습니까?"))
location.href = "<?=$g4['bbs_path']?>/member_confirm.php?url=member_leave.php";
}
</script>
// 탈퇴의 경우 아래 코드를 연동하시면 됩니다.
function member_leave()
{
if (confirm("정말 회원에서 탈퇴 하시겠습니까?"))
location.href = "<?=$g4['bbs_path']?>/member_confirm.php?url=member_leave.php";
}
</script>
댓글목록

쎄엠님의 댓글
쎄엠 작성일
딜렉토리를 생성할 수도 있고 그냥 루트에 올릴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즉 설치하시는 분이 마음대로 하면 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 압축 해제는 루트에 올려서 하느냐 압축해제하여 올리느냐 하는 문제는 있겠군요.
그러나 아래와 같이 마음대로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예)
gnuboard4
zena22
그냥 루트에 ... 등으로 말입니다.

힘쓰님의 댓글
힘쓰 작성일쎄엠님처럼 사용자 마음대로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