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익스6 재설치 > 팁앤테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팁앤테크

[etc] 익스6 재설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제로
댓글 0건 조회 70,711회 작성일 11-11-01 00:59

본문

익스 8을 사용중 6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어서 8을 삭제하였으나 익스6을 사용못하는 에러가 발생을 하였습니다.

이럴때 xp설치 cd를 이용해서

실행창을 띠우고 아래코드 넣어주세요..

rundll32.exe setupapi,InstallHinfSection DefaultInstall 132 c:\windows\inf\ie.inf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829건 1 페이지
  • RSS
팁앤테크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29 제로 265 06-18
828 제로 2997 03-21
827 제로 3411 02-23
826 제로 29985 11-02
825 제로 33245 07-10
824 제로 42508 04-06
823 제로 30977 02-21
822 제로 35830 12-31
821 제로 30088 12-24
820 제로 29936 12-04
819 제로 32532 10-17
818 제로 31403 10-02
817 제로 54832 08-04
816 제로 29851 08-04
815 제로 40195 08-03
814 제로 40520 07-08
813 제로 68961 07-08
812 제로 83040 07-06
811 제로 31214 06-09
810 제로 36682 06-03
809 제로 35057 04-16
808 제로 35631 03-29
807 제로 30146 03-26
806 제로 37265 03-12
805 제로 32218 03-10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40-0011 東京都品川区東大井2-5-9-203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접속자집계

오늘
5,422
어제
25,212
최대
431,155
전체
6,730,674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