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untu] ubuntu를 데탑으로 사용후기
페이지 정보

본문
ubuntu가 10.10까지 릴리즈가 되었는데
사용할수록 대단하다고 느낌니다..
제가 사용하는 시스템을 하나하나 윈도우 사양에서 ubuntu 사양으로 넘어가고 있습니다.
인터넷을 주로 사용하고 간단한 서류작성과 프로젝트, 음악이나 영화 감상만 사용하는데 굳이 윈도우를 사용할 이유가 없어진 것입니다.
ubuntu설치후 영화감상을 위해 vlc만 설치하고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윈도우와 같이 코덱을 요구하는 파일이 있으므로 VLC를 설치해서 사용하시면 큰 지장없이 영화나 음악을 들으실수가 있습니다..
또한 윈도우 처럼 초반 튜닝이나 이런거 안해도 크게 지장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원할한 사용을 위해 팬4이상 메모리1G이상을 추천합니다.
사용할수록 대단하다고 느낌니다..
제가 사용하는 시스템을 하나하나 윈도우 사양에서 ubuntu 사양으로 넘어가고 있습니다.
인터넷을 주로 사용하고 간단한 서류작성과 프로젝트, 음악이나 영화 감상만 사용하는데 굳이 윈도우를 사용할 이유가 없어진 것입니다.
ubuntu설치후 영화감상을 위해 vlc만 설치하고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윈도우와 같이 코덱을 요구하는 파일이 있으므로 VLC를 설치해서 사용하시면 큰 지장없이 영화나 음악을 들으실수가 있습니다..
또한 윈도우 처럼 초반 튜닝이나 이런거 안해도 크게 지장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원할한 사용을 위해 팬4이상 메모리1G이상을 추천합니다.
댓글목록

타조님의 댓글
타조 작성일와 역시 프로그램고수님들은 환경부터가 다르군요. 잘 보고 갑니다~

월드컵님의 댓글
월드컵 작성일
그렇습니다.
절전 아톰cpu를 사용하면 동호회나 가정용 서버로서도 손색이 없습니다. ^^

PGUD님의 댓글
PGUD 작성일저도 우분투에 관심이 많은데... 선뜻 넘어가기는 망설여지더라구요... 흠

처리s님의 댓글
처리s 작성일저도 한동안쓰다 게임이 안되서 듀얼 쓰다... 점차 버려졌음. ㅎㅎ; 저사양 pc에 설치해두고 간단한 작업하긴 좋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