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untu] ubuntu를 데탑으로 사용후기 > 팁앤테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팁앤테크

[Ubuntu] ubuntu를 데탑으로 사용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제로
댓글 4건 조회 87,952회 작성일 11-03-26 13:57

본문

ubuntu가 10.10까지 릴리즈가 되었는데
사용할수록 대단하다고 느낌니다..
제가 사용하는 시스템을 하나하나 윈도우 사양에서 ubuntu 사양으로 넘어가고 있습니다.
인터넷을 주로 사용하고 간단한 서류작성과 프로젝트, 음악이나 영화 감상만 사용하는데 굳이 윈도우를 사용할 이유가 없어진 것입니다.

ubuntu설치후 영화감상을 위해 vlc만 설치하고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윈도우와 같이 코덱을 요구하는 파일이 있으므로 VLC를 설치해서 사용하시면 큰 지장없이 영화나 음악을 들으실수가 있습니다..
또한 윈도우 처럼 초반 튜닝이나 이런거 안해도 크게 지장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원할한 사용을 위해 팬4이상 메모리1G이상을 추천합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타조님의 댓글

타조 작성일

와 역시 프로그램고수님들은 환경부터가 다르군요. 잘 보고 갑니다~

profile_image

월드컵님의 댓글

월드컵 작성일

그렇습니다.
절전 아톰cpu를 사용하면 동호회나 가정용 서버로서도 손색이 없습니다. ^^

profile_image

PGUD님의 댓글

PGUD 작성일

저도 우분투에 관심이 많은데... 선뜻 넘어가기는 망설여지더라구요... 흠

profile_image

처리s님의 댓글

처리s 작성일

저도 한동안쓰다 게임이 안되서 듀얼 쓰다... 점차 버려졌음. ㅎㅎ; 저사양 pc에 설치해두고 간단한 작업하긴 좋죠 ^^

Total 829건 1 페이지
  • RSS
팁앤테크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29 제로 275 06-18
828 제로 3014 03-21
827 제로 3427 02-23
826 제로 29999 11-02
825 제로 33256 07-10
824 제로 42518 04-06
823 제로 30986 02-21
822 제로 35839 12-31
821 제로 30098 12-24
820 제로 29945 12-04
819 제로 32539 10-17
818 제로 31413 10-02
817 제로 54844 08-04
816 제로 29861 08-04
815 제로 40206 08-03
814 제로 40534 07-08
813 제로 68978 07-08
812 제로 83058 07-06
811 제로 31225 06-09
810 제로 36695 06-03
809 제로 35074 04-16
808 제로 35646 03-29
807 제로 30153 03-26
806 제로 37277 03-12
805 제로 32229 03-10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40-0011 東京都品川区東大井2-5-9-203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접속자집계

오늘
10,937
어제
25,212
최대
431,155
전체
6,736,189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