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모바일 결제모뉼 이니페이 > 팁앤테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팁앤테크

[mobile] 모바일 결제모뉼 이니페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제로
댓글 0건 조회 89,630회 작성일 10-12-28 11:58

본문

일반적으로 pc용 결제방식은 엑티브x를 설치해서 결제를 하게 되어 있습니다.
허나 이니시스에서 모바일 전용으로 배포한 이니페이는 플래쉬로 연동이 됩니다.

즉 플래쉬 자체에 시스템을 구축하고 플래쉬 내에서 결제가 이루어 지도록 해둔 방식인것입니다..

이로인해 앞으로 윈도우os뿐만 아닌 맥이나 리눅스에서도 결제를 할수 있게 될날이 다가와 진다고 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829건 1 페이지
  • RSS
팁앤테크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29 제로 265 06-18
828 제로 2997 03-21
827 제로 3411 02-23
826 제로 29985 11-02
825 제로 33245 07-10
824 제로 42508 04-06
823 제로 30977 02-21
822 제로 35830 12-31
821 제로 30088 12-24
820 제로 29936 12-04
819 제로 32532 10-17
818 제로 31403 10-02
817 제로 54832 08-04
816 제로 29851 08-04
815 제로 40195 08-03
814 제로 40520 07-08
813 제로 68961 07-08
812 제로 83040 07-06
811 제로 31214 06-09
810 제로 36682 06-03
809 제로 35057 04-16
808 제로 35631 03-29
807 제로 30146 03-26
806 제로 37265 03-12
805 제로 32218 03-10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40-0011 東京都品川区東大井2-5-9-203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접속자집계

오늘
5,449
어제
25,212
최대
431,155
전체
6,730,701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