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 1.6 받자마자 ....
페이지 정보
작성자 okpcas 작성일 07-01-26 10:21 조회 29,330 댓글 4본문
안녕하세요?
1.6 받고 하루인가 지났는데 .... 1.7 나왔네요.
포인트가 얼마 없어서 1.7 받기 어려운 실정 입니다.
포인트 복구해 주시면 안될까요?
업무에 치여 자주 접속치 못해서 죄송합니다. 염치없이
한번 부탁 드리겠습니다.
건승 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71-0014 東京都豊島区池袋2-41-5 アーバン154 8F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Gmasta님의 댓글
Gmasta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