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늘리기가 맞나요? 컨텐츠 늘리기가 맞는지?
페이지 정보

본문
제나빌더 초기값으로 사용중인데
글쓰기 하면 제나빌더와 틀립니다.

제꺼는 폭이 좁아서 그런가요?

연후아빠님 폭을 조정할려면 어떻게 어떤파일을 건들려야 하나요?
상단메뉴를 컬러를 사용할때는 괞찬은데 이미지를 적용하니 이렇게 됩니다.

댓글목록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힘쓰님의 댓글
힘쓰 작성일
제로님의 댓글의 댓글
제로 작성일
힘쓰님의 댓글의 댓글
힘쓰 작성일
제로님의 댓글의 댓글
제로 작성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