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이제 이미지를 배경으로 안쓰시는건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Gmasta 작성일 07-01-25 21:51 조회 25,588 댓글 3본문
방금 1.7 받아서 설치하려고합니다.
이제 상단메뉴 이미지를 배경으로 안쓰시는건가요?
색깔은 표현하는데 다양하질 못해서요,
어제 1.6받아서 메뉴배경 이미지로하는데 잘 안되더라구요,
1.7 다시 설치해서 해봐야겠습니다.
이미지 적용 방법이나 진로에대해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꾸벅^^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