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상단 메뉴에 관해서 질문 있습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질문답변

위 상단 메뉴에 관해서 질문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원팀 작성일 07-01-21 20:47 조회 28,800 댓글 4

본문

안녕하십니까?
 
이제 본격적으로 홈페이지 만들기를 하고 있는데, 위 상단 메뉴를 수정하고 싶은데, 이게 쉽지 않습니다.
 
연후 아버님이 공개해 주신 상단 메뉴를 참고 삼아 수정하고 있는데 어디에 적용해야 하는지 감이 잘 않잡히네요...
 
 
우선 head.php와 subhead.php를 동일하게
 
<td width="730" border="0" align=center valign=top bgcolor=#4B6BAD>
<!--메인메뉴
    <table width='100%' height=<?=$menu_grouphsize?> border='0' cellspacing="0" cellpadding="0" background=<?=$grback?> border=0><tr><td>
    <div style='
    width:100%;
    position:relative; top:<?=$menu_top?>; left:<?=$menu_left?>;
    border: 0px solid silver;
    background-color:transparent;
    float:left;
    padding:0 0 0 0;
    z-index:50;
    '>
    <?// include_once("$g4[path]/include/mainmenu/mainmenu.php"); //상단메뉴 ?>
   
    </div>
    </td>
    </tr>
    </table>
메인메뉴-->
<? include_once("$g4[path]/include/mainmenu/textmenu.php"); //상단메뉴 ?>
</td>

 
를 넣는 건가요?
 
 
 
삽입하는 위치가
 
include_once("$g4[path]/lib/latest.lib.php");
//print_r2(get_defined_constants());
// 사용자 화면 상단과 좌측을 담당하는 페이지입니다.
// 상단, 좌측 화면을 꾸미려면 이 파일을 수정합니다.
//***********************************************************************************************
// 라이센스는 http://sir.co.kr/gnuboard/g4_license.php를 따릅니다.
// 빌더명 : 제나빌더
// 제작일 : 2006-05-18일
// 제작자 : 제로나라 http://zeronara.net
// e-mail  : zeronara@gmail.com
// 버그보완 : 제나빌더는 보완,패치,수정등의 어떠한 의무적인 책임을 가지지 않습니다.
// 개인,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하나 사용자의 제작 및 소유물이 될 수는 없습니다.
// 제로나라(http://zeronara.net/)는 제나빌더를 사용할 수 없거나 사용법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해서
// 발생한 이익 손실, 업무 중단, 사업 정보의 손실 또는 금전상의 손실 등 사업상의 손해를
// 포함한 부수적이고 간접적인 손해에 대해서, 비록 이와 같은 손해 가능성에 대해서
// 사전에 알고 있었다고 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저작권 : 이 주석 부분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
//************************************************************************************************
?>
<!--상단로고 및 메뉴-->
<table width="<?=$totalwidth?>" cellpadding=0 cellspacing=0 border=0>
 <tr>
  <td rowspan="2" width="10"></td>
  <td rowspan="2" width="190" border="0" align=center><a href="<?=$g4['path']?>/"><img src="<?=$g4['path']?>/img/logo.gif" border="0"></a></td>
  <td rowspan="2" width="10"></td>
  <td width="680" border="0" align=right valign=top>
 
여기가 맞는지요?
 
 
상단로고 및 메뉴 바로 밑에 삽입했는데도 메인메뉴가 깨져서 나옵니다...ㅠ.ㅠ
 
 
그리고 textmenu.php를 만들어서 그대로 붙여 넣기를 해도 이상하구요..
 
죄송한데 조금 자세히 설명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__)
 

댓글목록 4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원팀님의 댓글

원팀 작성일

제로님의 댓글의 댓글

제로 작성일

원팀님의 댓글

원팀 작성일
전체 1,642건 5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71-0014 東京都豊島区池袋2-41-5 アーバン154 8F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