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 제나빌더 판매에 대한 질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Gmasta 작성일 07-01-21 16:50 조회 18,768 댓글 1본문
안녕하세요
일본어 제나빌더 판매에 대하여 질문이있어서 글남깁니다.
그누보드 2차제작물을 판매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는건지?
아니면 어떤 다른절차 거치는건지 알수있을까요?
아시는분이 중국어로 제작을 요청하셔서 일단 일은 안했지만
만들어 볼만한것같아서 질문드립니다.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