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에 문제가 있나봐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서버정보나 계정정보는 보안유지를 위해 관리자쪽지나 메일로 발송해 주시거나 제작의뢰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설치에 문제가 있나봐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월하광인
댓글 2건 조회 22,338회 작성일 07-01-11 23:03

본문

제나빌더 설치중 이런 메세지가 떴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Table 'g4_write_sub1banner' already exists

댓글목록

profile_image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profile_image

월하광인님의 댓글

월하광인 작성일
Total 1,642건 57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42 유후훌 22584 01-19
241 맙소사 54 01-18
240 Chaos 29917 01-18
239 busan 21409 01-18
238 webpark 38568 01-17
237 맙소사 23508 01-17
236 초돌이 23898 01-17
235 Chaos 21197 01-16
234 천둥이 19726 01-15
233 맙소사 17657 01-15
232 라울 19649 01-15
231 Gmasta 27706 01-15
230 webpark 21979 01-14
229 원팀 22055 01-12
228 라울 25285 01-11
열람중 월하광인 22339 01-11
226 은진아빠 23566 01-11
225 Chaos 20227 01-11
224 FineTheWay 33 01-11
223 초돌이 29990 01-09
222 사정사 27134 01-09
221
utf-8 version 댓글3
기쁨의 아침 30309 01-05
220 Gmasta 27857 01-03
219 초생달 30783 01-03
218 Gmasta 25031 01-03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40-0011 東京都品川区東大井2-5-9-203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접속자집계

오늘
11,571
어제
21,182
최대
431,155
전체
6,676,555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