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페지 문의드립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질문답변

관리자페지 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세분 작성일 10-12-26 04:11 조회 25,097 댓글 1

본문

제나플러스 감사히 사용하고있습니다
그런데 제나플러스에 지블로그 설치을했는데
관리자페지에서 왜 클릭이 안되죠??
블로그관리 이미지는 나오는데
클릭에 무반응입니다
adm/admin.menu700.php 올려집니다
admin.menu700.php 내
<?
$menu["menu700"] = array (
    array("700000", "블로그 관리", ""),
    array("700100", "블로그 기본설정" , "$g4[admin_path]/blog/config.php"),
    array("700200", "블로그 스킨관리" , "$g4[admin_path]/blog/skin.php"),
    array("700300", "블로그 회원관리", "$g4[admin_path]/blog/blog.php"),
    array("700300", "블로그 분류관리", "$g4[admin_path]/blog/division.php"),
    array("700400", "카운트 조정", "$g4[admin_path]/blog/sync.php"),
    array("700500", "업그레이드", "$g4[admin_path]/blog/upgrade.php")
);
?>
해결방법좀 자세히 알려주세요

댓글목록 1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전체 1,642건 1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71-0014 東京都豊島区池袋2-41-5 アーバン154 8F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