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그누보드 게시판 스킨 깔면 왜 에러가 나죠?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서버정보나 계정정보는 보안유지를 위해 관리자쪽지나 메일로 발송해 주시거나 제작의뢰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반 그누보드 게시판 스킨 깔면 왜 에러가 나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나비
댓글 4건 조회 30,502회 작성일 10-12-10 16:42

본문

제나플러스 다 좋은걸로 알았는데, 오늘 스킨깔아보니까 옛날에 있던, 지식게시판이라던지, 다운게시판이라던지 스킨이 먹히지않네요 ;; 내용이 안나오는데, 다들 write.skin.php 스킨을 덮어 쓰라는데, 그걸 덮어씌우면 기존 기능이 없어지는데, 이럴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profile_image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profile_image

골든님의 댓글

골든 작성일
profile_image

쎄엠님의 댓글

쎄엠 작성일
Total 1,642건 18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217 세분 25088 12-26
1216 jpsang 48 12-24
1215 시침뚝 19712 12-24
1214 시침뚝 60 12-24
1213 비바람 24705 12-23
1212 박푸푸 23822 12-23
1211 용맨 29998 12-22
1210 시침뚝 24679 12-22
1209 시침뚝 22039 12-22
1208 박푸푸 28506 12-20
1207 심봉사 23771 12-20
1206
문의.. 댓글6
아이리스 31500 12-19
1205 심봉사 26989 12-13
열람중 나비 30503 12-10
1203 davi 21896 12-04
1202 davi 39301 11-28
1201 davi 22620 11-27
1200 나비 27034 11-27
1199 Easyple 20583 11-26
1198 나비 21926 11-24
1197 davi 35489 11-21
1196 WEBPD 55 11-20
1195 davi 19182 11-20
1194 가온누리 19022 11-19
1193 오프로더 83 11-19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40-0011 東京都品川区東大井2-5-9-203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접속자집계

오늘
9,892
어제
21,182
최대
431,155
전체
6,674,876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