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제가 잘모랄서 그런느데 왼쪽에 있는 베너를 메뉴처럼 쓰려고 하는데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서버정보나 계정정보는 보안유지를 위해 관리자쪽지나 메일로 발송해 주시거나 제작의뢰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제가 잘모랄서 그런느데 왼쪽에 있는 베너를 메뉴처럼 쓰려고 하는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광인
댓글 3건 조회 29,298회 작성일 07-06-28 14:41

본문

안녕하세요?
제나빌더 너 무 좋은것같애요 .
조만간 제대로 배워서 저도 홈피 자랑좀 하고 싶네요
다름아니라 제가 잘모랄서 그런느데 왼쪽에 있는 베너를 메뉴처럼 쓰면 편할것같애서 글케 쓰려햇는데 베너와 베너 사이에 공간이 좀처럼 없어지질 않네요.
혹시 그거 없에려면 어떻케 하면될까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profile_image

광인님의 댓글

광인 작성일
profile_image

광인님의 댓글

광인 작성일
Total 1,642건 48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67 메빅맨 24256 07-14
466 메빅맨 102 07-14
465 디란도 32970 07-14
464 메빅맨 31072 07-14
463 메빅맨 24953 07-13
462 메빅맨 26894 07-13
461 메빅맨 20778 07-13
460 마시2 20610 07-12
459 webpark 24975 07-11
458 기쁨의 아침 86 07-07
457 사랑노래 22894 07-04
열람중 광인 29299 06-28
455 디란도 31202 06-24
454 포토홀릭 38080 06-17
453 휴먼 76 06-16
452 사진가 51 06-15
451 사진가 23841 06-14
450 초보 22426 06-13
449 용용 32615 06-07
448 사진가 25134 06-05
447 안잘려니졸려 20786 06-01
446 사진가 25890 05-31
445 백작 24213 05-30
444 미리네 24877 05-28
443
질문이요~ 댓글2
케리비안 18591 05-28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40-0011 東京都品川区東大井2-5-9-203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접속자집계

오늘
11,573
어제
21,182
최대
431,155
전체
6,676,557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