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누설치는 잘되는데 제나로 설치하려면...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서버정보나 계정정보는 보안유지를 위해 관리자쪽지나 메일로 발송해 주시거나 제작의뢰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누설치는 잘되는데 제나로 설치하려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완두콩
댓글 4건 조회 40,026회 작성일 07-03-16 08:22

본문

왕 초보 질문입니다.
 
그누설치는 잘되는데 제나로 설치하려고하면
 
Table 'g4_write_sub1banner' already exists
 
이런 메시지가 나오고 메인으로 못넘어가는데
 
무엇이 잘못된것인지요?
 
그누설치는 잘됩니다.
 
디비가 다 안지워져서 그런건가요?
 
10번 이상 반복 해봐도 그누는 깔리고 제나 덮어씌우기한
 
그누는 이런 메시지가 뜹니다. 6시간넘게 ...ㅠ.ㅠ
 
 
쉬운 질문일지 모르지만 답변 부탁 드립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연후아빠님의 댓글

연후아빠 작성일
profile_image

완두콩님의 댓글

완두콩 작성일
profile_image

연후아빠님의 댓글의 댓글

연후아빠 작성일
profile_image

완두콩님의 댓글

완두콩 작성일
Total 1,642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42
구매문의 댓글1
춤추는제이지 2 09-12
1641 제니 4 08-12
1640 eodnhan87 10 06-20
1639 860707ff 3 05-28
1638
겔제에러 댓글1
산드리 4 03-26
1637 에구치 4 02-25
1636 에구치 2 02-25
1635 레몬에이드 3 01-17
1634 푸른하늘이다 7 06-20
1633 HANPURE 2 03-27
1632 핫플레이 9 05-12
1631 휴먼 4 06-26
1630 삿갓맨 6 05-26
1629 살람쥐 3 05-13
1628 휴먼 20 05-11
1627 카오스 6 04-26
1626 카오스 44668 04-20
1625 휴먼 8 04-17
1624 레몬에이드 7 11-23
1623 승희아빠 4 10-06
1622 승희아빠 4 10-06
1621 신디 5 07-22
1620 휴먼 3 06-27
1619 레몬에이드 17 06-08
1618 크림씨앤엠 3 06-05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40-0011 東京都品川区東大井2-5-9-203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접속자집계

오늘
11,557
어제
21,182
최대
431,155
전체
6,676,541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