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누설치는 잘되는데 제나로 설치하려면...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질문답변

그누설치는 잘되는데 제나로 설치하려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완두콩 작성일 07-03-16 08:22 조회 40,230 댓글 4

본문

왕 초보 질문입니다.
 
그누설치는 잘되는데 제나로 설치하려고하면
 
Table 'g4_write_sub1banner' already exists
 
이런 메시지가 나오고 메인으로 못넘어가는데
 
무엇이 잘못된것인지요?
 
그누설치는 잘됩니다.
 
디비가 다 안지워져서 그런건가요?
 
10번 이상 반복 해봐도 그누는 깔리고 제나 덮어씌우기한
 
그누는 이런 메시지가 뜹니다. 6시간넘게 ...ㅠ.ㅠ
 
 
쉬운 질문일지 모르지만 답변 부탁 드립니다.

댓글목록 4

연후아빠님의 댓글

연후아빠 작성일

완두콩님의 댓글

완두콩 작성일

연후아빠님의 댓글의 댓글

연후아빠 작성일

완두콩님의 댓글

완두콩 작성일
전체 1,64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71-0014 東京都豊島区池袋2-41-5 アーバン154 8F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