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24.com에서의 제나일본어버젼사용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질문답변

cafe24.com에서의 제나일본어버젼사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겐쨩 작성일 07-02-01 15:17 조회 32,255 댓글 5

본문

수고많으시네요 항상.
어제 추천해주신 카페24에서 웹호스팅 utf-8신청해서 깔았더니 잘 깔리더군요.
근데 문제는 디비서 일본어가 다 깨지더군요. 호스팅업체에 문의했더니 인코딩을 다 utf-8로 변경해야 디비에서도 깨지지않고 잘 돌아간다고 하네요.
 
운영자님도 전부 utf-8로 인코딩하셔서 쓰시고 있으신가요? 전에 shift_js로 코딩해주셨잖아요.?!
그걸 다시 다 -8로 인코딩해야만 하는건가하고요.
 
조만간 좀더 완벽하게 번역하려고 합니다. 게중엔 부자연스러운 일본어가 섞여있어서 시간나는데로
작업해서 완성되면 보내드리겠습니다.
 
바쁘시더라도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목록 5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겐쨩님의 댓글

겐쨩 작성일

겐쨩님의 댓글

겐쨩 작성일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겐쨩님의 댓글

겐쨩 작성일
전체 1,642건 5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71-0014 東京都豊島区池袋2-41-5 アーバン154 8F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