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24.com에서의 제나일본어버젼사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겐쨩 작성일 07-02-01 15:17 조회 32,255 댓글 5본문
수고많으시네요 항상.
어제 추천해주신 카페24에서 웹호스팅 utf-8신청해서 깔았더니 잘 깔리더군요.
근데 문제는 디비서 일본어가 다 깨지더군요. 호스팅업체에 문의했더니 인코딩을 다 utf-8로 변경해야 디비에서도 깨지지않고 잘 돌아간다고 하네요.
운영자님도 전부 utf-8로 인코딩하셔서 쓰시고 있으신가요? 전에 shift_js로 코딩해주셨잖아요.?!
그걸 다시 다 -8로 인코딩해야만 하는건가하고요.
조만간 좀더 완벽하게 번역하려고 합니다. 게중엔 부자연스러운 일본어가 섞여있어서 시간나는데로
작업해서 완성되면 보내드리겠습니다.
바쁘시더라도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