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나플러스] 퀵메뉴 사용하시는 분들 > 팁앤테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팁앤테크

[제나플러스] 퀵메뉴 사용하시는 분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제로
댓글 1건 조회 50,377회 작성일 07-11-10 01:15

본문

오른쪽 퀵메뉴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격는 문제 퀵메뉴가 안쪽으로 들어와 있는 경우들이 상당수 계시는데요..
이유는 관리자에서 레이어폭이 오른쪽초기 세팅이 0 으로 되어 잇습니다..
본인의 오른쪽 메뉴사이즈에 맞게 수정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소피님의 댓글

소피 작성일

ㅎㅎㅎ..이런 세심한 배려까지....감사합니다.^^

Total 779건 31 페이지
  • RSS
팁앤테크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9 제로 42549 11-21
28 제로 90609 11-17
열람중 제로 50378 11-10
26 제로 50562 11-07
25 제로 85789 11-01
24 제로 103030 11-01
23 제로 90367 11-01
22 제로 81337 11-01
21 제로 93400 10-22
20 제로 41495 10-18
19 제로 43844 10-03
18 제로 86506 07-31
17 제로 49240 06-28
16 연후아빠 87945 05-29
15 연후아빠 43607 05-29
14 연후아빠 74138 03-27
13 연후아빠 97073 03-26
12 연후아빠 75983 03-07
11 제로 74519 01-25
10 제로 106295 01-17
9 제로 102154 01-17
8 제로 84794 01-13
7 제로 70409 01-08
6 제로 91919 01-04
5 제로 89756 12-30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40-0011 東京都品川区東大井2-5-9-203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접속자집계

오늘
5,189
어제
25,212
최대
431,155
전체
6,730,441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