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익스6 재설치 > 팁앤테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팁앤테크

[etc] 익스6 재설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제로
댓글 0건 조회 70,708회 작성일 11-11-01 00:59

본문

익스 8을 사용중 6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어서 8을 삭제하였으나 익스6을 사용못하는 에러가 발생을 하였습니다.

이럴때 xp설치 cd를 이용해서

실행창을 띠우고 아래코드 넣어주세요..

rundll32.exe setupapi,InstallHinfSection DefaultInstall 132 c:\windows\inf\ie.inf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79건 12 페이지
  • RSS
팁앤테크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04 제로 87068 12-08
503 제로 86509 11-17
502 제로 89048 11-12
501 제로 89655 11-07
열람중 제로 70709 11-01
499 제로 76472 10-13
498 제로 73411 10-04
497 제로 92707 09-27
496 제로 100989 09-23
495 제로 82979 09-19
494 제로 70249 09-19
493 제로 63678 09-14
492 제로 56294 09-12
491 제로 60982 09-03
490 제로 58018 09-03
489 제로 51915 09-02
488 제로 91435 08-06
487 제로 93660 08-06
486 제로 94161 07-29
485 제로 96729 07-28
484 제로 93626 07-22
483 제로 90600 07-22
482 제로 102624 07-22
481 제로 57594 07-20
480 제로 90358 07-13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40-0011 東京都品川区東大井2-5-9-203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접속자집계

오늘
5,074
어제
25,212
최대
431,155
전체
6,730,326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