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untu] ubuntu를 데탑으로 사용후기 > 팁앤테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팁앤테크

[Ubuntu] ubuntu를 데탑으로 사용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제로
댓글 4건 조회 87,918회 작성일 11-03-26 13:57

본문

ubuntu가 10.10까지 릴리즈가 되었는데
사용할수록 대단하다고 느낌니다..
제가 사용하는 시스템을 하나하나 윈도우 사양에서 ubuntu 사양으로 넘어가고 있습니다.
인터넷을 주로 사용하고 간단한 서류작성과 프로젝트, 음악이나 영화 감상만 사용하는데 굳이 윈도우를 사용할 이유가 없어진 것입니다.

ubuntu설치후 영화감상을 위해 vlc만 설치하고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윈도우와 같이 코덱을 요구하는 파일이 있으므로 VLC를 설치해서 사용하시면 큰 지장없이 영화나 음악을 들으실수가 있습니다..
또한 윈도우 처럼 초반 튜닝이나 이런거 안해도 크게 지장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원할한 사용을 위해 팬4이상 메모리1G이상을 추천합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타조님의 댓글

타조 작성일

와 역시 프로그램고수님들은 환경부터가 다르군요. 잘 보고 갑니다~

profile_image

월드컵님의 댓글

월드컵 작성일

그렇습니다.
절전 아톰cpu를 사용하면 동호회나 가정용 서버로서도 손색이 없습니다. ^^

profile_image

PGUD님의 댓글

PGUD 작성일

저도 우분투에 관심이 많은데... 선뜻 넘어가기는 망설여지더라구요... 흠

profile_image

처리s님의 댓글

처리s 작성일

저도 한동안쓰다 게임이 안되서 듀얼 쓰다... 점차 버려졌음. ㅎㅎ; 저사양 pc에 설치해두고 간단한 작업하긴 좋죠 ^^

Total 779건 14 페이지
  • RSS
팁앤테크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54 제로 80273 05-10
453 제로 87876 05-07
452 제로 44449 05-06
451 제로 41460 05-04
450 제로 50159 04-23
449 제로 105897 04-20
448 제로 101882 04-20
447 제로 76545 04-16
446 제로 49844 04-12
445 제로 106782 04-09
444 제로 107928 04-07
443 제로 93630 04-07
442 제로 99459 03-30
열람중 제로 87919 03-26
440 제로 71783 03-21
439 제로 88048 03-14
438 제로 94765 03-10
437 제로 49096 03-09
436 제로 52541 03-06
435 제로 50422 03-06
434 제로 44603 03-03
433 제로 46628 03-02
432 제로 61080 02-26
431 제로 42143 02-25
430 제로 46099 02-25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40-0011 東京都品川区東大井2-5-9-203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접속자집계

오늘
5,200
어제
25,212
최대
431,155
전체
6,730,452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