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엑셀에서 전화번호 사이에 하이픈 넣기 > 팁앤테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팁앤테크

[etc] 엑셀에서 전화번호 사이에 하이픈 넣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제로
댓글 0건 조회 78,484회 작성일 10-11-27 14:46

본문

엑셀에서 전화번호 사이에 하이픈 넣기

=LEFT(A1,3)&"-"&MID(A1,4,4)&"-"&MID(A1,8,4)


엑셀에서 일본 우편번호 사이에 하이픈 넣기

=LEFT(A1,3)&"-"&MID(A1,4,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79건 16 페이지
  • RSS
팁앤테크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04 제로 97144 12-15
403 제로 73896 12-14
402 제로 77825 12-14
401 제로 74658 12-09
400 제로 76436 12-09
399 제로 81530 12-08
398 제로 126156 12-01
397 제로 94877 11-29
396 제로 43744 11-27
열람중 제로 78485 11-27
394 제로 41621 11-26
393 제로 44186 11-26
392 제로 44983 11-26
391 제로 46856 11-26
390 제로 89544 11-26
389 제로 63950 11-26
388 제로 95568 11-13
387 제로 86680 11-13
386 제로 88098 11-13
385 제로 87794 11-12
384 제로 87565 11-12
383 제로 56053 11-11
382 제로 62956 11-10
381 제로 53535 11-10
380 제로 50452 11-09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40-0011 東京都品川区東大井2-5-9-203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접속자집계

오늘
919
어제
25,212
최대
431,155
전체
6,726,171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