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nlite로 드라이버 통합은 안해봤지만 SP 통합해보니 한글판에서 언어 설정때문에 win32k 오류가 나더군요. > 팁앤테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팁앤테크

[etc] nlite로 드라이버 통합은 안해봤지만 SP 통합해보니 한글판에서 언어 설정때문에 win32k 오류가 나더군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제로
댓글 0건 조회 71,240회 작성일 09-04-21 03:34

본문

nlite로 드라이버 통합은 안해봤지만 SP 통합해보니 한글판에서 언어 설정때문에 win32k 오류가 나더군요.
막연하게만 기억이나서..ㅡㅡ;;
셋팅 파일 열어서 언어 코드를 한국어로 강제 지정한 후 만들었을때 오류가 사라졌었습니다.

이미지의 i386 폴더 내에 winnt.sif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어서
[RegionalSettings]
LanguageGroup=8 ==> 삭제
Language= "0412" ==> 언어 강제 지정

0409 - 영어
0412 - 한글
1041 - 일본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79건 24 페이지
  • RSS
팁앤테크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04 제로 41489 05-22
203 제로 104796 05-22
202 제로 93464 05-21
201 제로 100206 05-11
200 제로 41573 05-06
199 제로 49959 05-06
198 제로 44283 05-06
197 제로 49391 05-06
196 제로 53111 05-06
195 제로 40259 05-02
194 제로 44821 05-01
193 제로 40332 04-30
192 제로 48576 04-28
191 제로 40707 04-27
190 제로 39482 04-26
189 제로 44739 04-25
188 제로 36056 04-24
187 제로 41720 04-24
186 제로 35546 04-24
185 제로 41085 04-24
184 제로 48900 04-24
183 제로 59121 04-23
182 제로 60702 04-22
181 제로 57730 04-21
열람중 제로 71241 04-21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40-0011 東京都品川区東大井2-5-9-203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접속자집계

오늘
5,265
어제
25,212
최대
431,155
전체
6,730,517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