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XP에서 Internet Explorer 6 재설치 방법 > 팁앤테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팁앤테크

[etc] XP에서 Internet Explorer 6 재설치 방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제로
댓글 0건 조회 77,148회 작성일 09-10-23 23:50

본문

1) Windows XP 시디삽입
2) [시작]→[실행]
3) rundll32.exe setupapi,InstallHinfSection DefaultInstall 132 c:\windows\inf\ie.inf
4) cd/i386
5) ENTER
6) 재부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79건 21 페이지
  • RSS
팁앤테크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79 제로 81659 11-13
278 제로 81610 11-12
277 제로 86644 11-12
276 제로 36669 11-09
275 제로 39302 11-06
274 제로 42938 11-06
273 제로 41362 11-04
272 제로 43856 10-27
271 제로 50799 10-24
270 제로 54858 10-24
열람중 제로 77149 10-23
268 제로 37794 10-23
267 제로 70163 10-22
266 제로 61936 10-17
265 제로 56541 10-17
264 제로 41778 10-11
263 제로 102692 10-10
262 제로 89203 10-05
261 제로 46505 10-04
260 제로 45985 10-04
259 제로 40774 10-02
258 제로 41751 09-30
257 제로 42048 09-30
256 제로 42858 09-30
255 제로 93924 09-29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40-0011 東京都品川区東大井2-5-9-203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접속자집계

오늘
1,452
어제
25,212
최대
431,155
전체
6,726,704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