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모바일 결제모뉼 이니페이 > 팁앤테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팁앤테크

[mobile] 모바일 결제모뉼 이니페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제로
댓글 0건 조회 89,622회 작성일 10-12-28 11:58

본문

일반적으로 pc용 결제방식은 엑티브x를 설치해서 결제를 하게 되어 있습니다.
허나 이니시스에서 모바일 전용으로 배포한 이니페이는 플래쉬로 연동이 됩니다.

즉 플래쉬 자체에 시스템을 구축하고 플래쉬 내에서 결제가 이루어 지도록 해둔 방식인것입니다..

이로인해 앞으로 윈도우os뿐만 아닌 맥이나 리눅스에서도 결제를 할수 있게 될날이 다가와 진다고 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79건 15 페이지
  • RSS
팁앤테크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29 제로 50191 02-25
428 제로 52070 02-25
427 제로 83614 02-19
426 제로 81048 02-19
425 제로 68347 02-19
424 제로 60576 02-18
423 제로 56246 02-18
422 제로 61541 02-18
421 제로 78063 02-12
420 제로 46137 02-05
419 제로 49215 02-03
418 제로 82245 01-30
417 제로 48058 01-18
416 제로 44058 01-13
415 제로 52500 01-05
414 제로 49625 01-05
413 제로 50029 01-05
412 제로 86534 12-29
열람중 제로 89623 12-28
410 제로 84092 12-27
409 제로 75901 12-27
408 제로 95477 12-22
407 제로 49964 12-18
406 제로 53436 12-15
405 제로 43141 12-15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40-0011 東京都品川区東大井2-5-9-203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접속자집계

오늘
1,100
어제
25,212
최대
431,155
전체
6,726,352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