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모바일 결제모뉼 이니페이 > 팁앤테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팁앤테크

[mobile] 모바일 결제모뉼 이니페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제로
댓글 0건 조회 89,629회 작성일 10-12-28 11:58

본문

일반적으로 pc용 결제방식은 엑티브x를 설치해서 결제를 하게 되어 있습니다.
허나 이니시스에서 모바일 전용으로 배포한 이니페이는 플래쉬로 연동이 됩니다.

즉 플래쉬 자체에 시스템을 구축하고 플래쉬 내에서 결제가 이루어 지도록 해둔 방식인것입니다..

이로인해 앞으로 윈도우os뿐만 아닌 맥이나 리눅스에서도 결제를 할수 있게 될날이 다가와 진다고 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79건 15 페이지
  • RSS
팁앤테크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29 제로 50194 02-25
428 제로 52077 02-25
427 제로 83628 02-19
426 제로 81057 02-19
425 제로 68355 02-19
424 제로 60585 02-18
423 제로 56253 02-18
422 제로 61548 02-18
421 제로 78069 02-12
420 제로 46141 02-05
419 제로 49220 02-03
418 제로 82255 01-30
417 제로 48062 01-18
416 제로 44061 01-13
415 제로 52506 01-05
414 제로 49634 01-05
413 제로 50034 01-05
412 제로 86546 12-29
열람중 제로 89630 12-28
410 제로 84096 12-27
409 제로 75915 12-27
408 제로 95489 12-22
407 제로 49972 12-18
406 제로 53443 12-15
405 제로 43144 12-15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40-0011 東京都品川区東大井2-5-9-203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접속자집계

오늘
5,260
어제
25,212
최대
431,155
전체
6,730,512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