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그동안 제로나라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제로 작성일 09-04-15 17:05 조회 26,108 댓글 13본문
홈페이지를 원래의 흰색으로 되돌리려고 합니다..
어느정도 익숙해지면 다시 리뉴얼해서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리뉴얼 도중 잠시 게시판등 이용하지 못하는 부분이 생길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13
곰순이푸님의 댓글
곰순이푸 작성일문닫는다는줄 알았어요~
제로님의 댓글의 댓글
제로 작성일ㅋㅋ 낚시.
ChanbiZ님의 댓글의 댓글
ChanbiZ 작성일이런... 오사카로 쳐들어갈 수 있어욧.. 이런 이런..
포인트님의 댓글
포인트 작성일
저도 닫는줄알고 로그인하게 되었네요..
그게 아니었네요 ㅎㅎ
decoi님의 댓글
decoi 작성일
문닫는줄알고 내용도 안보고 바로 로그인했네요 ㅎㅎ
흰색도 괜찮아요~!
taein님의 댓글
taein 작성일
인자 양지로 왔네요...ㅎㅎ
수고가 많으십니다.
WEBPD님의 댓글
WEBPD 작성일훨씬 깔끔합니다.
해맑은하늘님의 댓글
해맑은하늘 작성일글게요..문닫는줄 알았네요~~
명예님의 댓글
명예 작성일
그동안 제로나라를 사...
이렇게 나와서 깜짝놀랬습니다!!
용용님의 댓글
용용 작성일
며칠만에 들어 왔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새 것이 항상 좋은 것은 아니지만 가끔 변화는 필요하지요. 처음엔 낮설지만 ...

호놀룰루님의 댓글
호놀룰루 작성일저도 원래의 흰색계열이 좋았어요~~~ 너무 phpschool같아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