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그동안 제로나라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홈페이지를 원래의 흰색으로 되돌리려고 합니다..
어느정도 익숙해지면 다시 리뉴얼해서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리뉴얼 도중 잠시 게시판등 이용하지 못하는 부분이 생길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호놀룰루님의 댓글
호놀룰루 작성일저도 원래의 흰색계열이 좋았어요~~~ 너무 phpschool같아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

곰순이푸님의 댓글
곰순이푸 작성일문닫는다는줄 알았어요~

제로님의 댓글의 댓글
제로 작성일ㅋㅋ 낚시.

ChanbiZ님의 댓글의 댓글
ChanbiZ 작성일이런... 오사카로 쳐들어갈 수 있어욧.. 이런 이런..

포인트님의 댓글
포인트 작성일
저도 닫는줄알고 로그인하게 되었네요..
그게 아니었네요 ㅎㅎ

decoi님의 댓글
decoi 작성일
문닫는줄알고 내용도 안보고 바로 로그인했네요 ㅎㅎ
흰색도 괜찮아요~!

taein님의 댓글
taein 작성일
인자 양지로 왔네요...ㅎㅎ
수고가 많으십니다.

WEBPD님의 댓글
WEBPD 작성일훨씬 깔끔합니다.

해맑은하늘님의 댓글
해맑은하늘 작성일글게요..문닫는줄 알았네요~~

명예님의 댓글
명예 작성일
그동안 제로나라를 사...
이렇게 나와서 깜짝놀랬습니다!!

용용님의 댓글
용용 작성일
며칠만에 들어 왔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새 것이 항상 좋은 것은 아니지만 가끔 변화는 필요하지요. 처음엔 낮설지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