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 1.6 받자마자 ....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1.6 받고 하루인가 지났는데 .... 1.7 나왔네요.
포인트가 얼마 없어서 1.7 받기 어려운 실정 입니다.
포인트 복구해 주시면 안될까요?
업무에 치여 자주 접속치 못해서 죄송합니다. 염치없이
한번 부탁 드리겠습니다.
건승 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Gmasta님의 댓글
Gmasta 작성일
곰탱이푸피님의 댓글
곰탱이푸피 작성일
원팀님의 댓글
원팀 작성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