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메뉴에관한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홀로 작성일 06-12-31 00:27 조회 29,707 댓글 3본문
안녕하세요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제나를 다운받아 로컬에서 사이트를 꾸미고있습니다.(늘 고마운 마음입니다.)
질문1. 지금 현재 적용되어있는 제로나라 사이트의 상단매뉴도 그룹별로 자동생성되는 방식인가요?
질문2. 그렇다면 제로나라처럼 서브메뉴를 가로로 정렬하고싶습니다.
기존의 상단서브메뉴 소스를 암만들여다 봐도 가로정렬 방법은 잘모르겠어서 질문드려봅니다....조언 부탁드려요.
수고하세요...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