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흐...ㅠㅜ 무슨 말인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진진 작성일 06-12-22 11:18 조회 25,537 댓글 2본문
정말 죄송 합니다....ㅠㅜ
다시 질문을 드리겠습니다.
베너게시판을 통해서는 베너를 넣을수 없습니다.^^
그럼 인덱스(첫화면)에다가 강제로 넣어야 하는데
아랫글처럼 해보니 적용이 안되던데요~
죄송하지만 다시한번 설명 부탁 드립니다.ㅠㅜ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71-0014 東京都豊島区池袋2-41-5 アーバン154 8F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진진님의 댓글
진진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