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진짜 바보인가봐요,....
페이지 정보

본문
알려주신대로 해볼려고 했는데...도통 안되네요...ㅠㅜ
질문:
제나홈에 보면...
메인 플레시 있잖아요~
그리움의공간 재회...라고 움직이는 플레시용...
제도 그부분에다가 플레시 넣고 싶은데...(플레시 파일은 있슴)
수정할 파일명 하고 수정할 명령문좀 알려 주세요~
아시죠? 저 워낙 허접이라는거욤,.,.ㅠㅜ
첨 시작은 이랬어도 언젠가는 잘할떄가 올까요??ㅠㅜㅠㅜㅠㅜㅠㅜ
참 추가로욤,...
지금 가지고 있는 파일이 사이즈가 큰데 사이즈 조정은 어떻게 하나요?
(플레시 파일 샀슴 ..수정 가능하더군요)
그리고 제나홈에 있는 플레시 파일 사이즈가 어떻게 되죠?
저도 딱 그사이이즈 넣고 싶어서요..^^
좋은 저녁 되세요~~
답변:
삽입형식이 아닌 배너입니다..
mainbanner에 플래쉬 파일만 업하시면 됩니다..
수정사항은 플래쉬 사이즈만 조정하시면 됩니다.
메인배너 최신글에서 플래쉬 가로세로를 정확히 입력하세요~!
mainbanner에 플래쉬 파일만 업하시면 됩니다..
수정사항은 플래쉬 사이즈만 조정하시면 됩니다.
메인배너 최신글에서 플래쉬 가로세로를 정확히 입력하세요~!
어떻게 하는지 아무리 뒤적거려도 못하겠네요...
아예 모르는 사람이니까 쉽게 무작정 따라하기식으로 해주시면 안될까요?
왜 난 못할까요? 바ㅗ바보,,,난 바보..ㅠㅜ
추신:혹시 플래시도 다룰줄 아시나요?ㅠㅜ 사이즈 줄이는것도 못하겠습니다..ㅠㅜ
혹시 이것도 알려줄 의향이 있으시면 디게 무지막지 만땅으로 감사랍니다..
댓글목록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이샘님의 댓글
이샘 작성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