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진짜 바보인가봐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서버정보나 계정정보는 보안유지를 위해 관리자쪽지나 메일로 발송해 주시거나 제작의뢰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 진짜 바보인가봐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진진
댓글 3건 조회 25,363회 작성일 06-12-18 12:28

본문

알려주신대로 해볼려고 했는데...도통 안되네요...ㅠㅜ
 
질문:
 
제나홈에 보면...
 
메인 플레시 있잖아요~
그리움의공간 재회...라고 움직이는 플레시용...
 
제도 그부분에다가 플레시 넣고 싶은데...(플레시 파일은 있슴)
 
수정할 파일명 하고 수정할 명령문좀 알려 주세요~
 
아시죠? 저 워낙 허접이라는거욤,.,.ㅠㅜ
 
첨 시작은 이랬어도 언젠가는 잘할떄가 올까요??ㅠㅜㅠㅜㅠㅜㅠㅜ
 
참 추가로욤,...
 
지금 가지고 있는 파일이 사이즈가 큰데 사이즈 조정은 어떻게 하나요?
(플레시 파일 샀슴 ..수정 가능하더군요)
 
그리고 제나홈에 있는 플레시 파일 사이즈가 어떻게 되죠?
 
저도 딱 그사이이즈 넣고 싶어서요..^^
 
좋은 저녁 되세요~~
 
 
답변:
 
삽입형식이 아닌 배너입니다..
mainbanner에 플래쉬 파일만 업하시면 됩니다..

수정사항은 플래쉬 사이즈만 조정하시면 됩니다.

메인배너 최신글에서 플래쉬 가로세로를 정확히 입력하세요~!
 
 
 
어떻게 하는지 아무리 뒤적거려도 못하겠네요...
 
아예 모르는 사람이니까 쉽게 무작정 따라하기식으로 해주시면 안될까요?
왜 난 못할까요? 바ㅗ바보,,,난 바보..ㅠㅜ
 
 
 
 
추신:혹시 플래시도 다룰줄 아시나요?ㅠㅜ  사이즈 줄이는것도 못하겠습니다..ㅠㅜ
 
혹시 이것도 알려줄 의향이 있으시면 디게 무지막지 만땅으로 감사랍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profile_image

이샘님의 댓글

이샘 작성일
profile_image

바람의전설님의 댓글

바람의전설 작성일
Total 1,642건 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42
구매문의 댓글1
춤추는제이지 2 09-12
1641 제니 4 08-12
1640 eodnhan87 10 06-20
1639 860707ff 3 05-28
1638
겔제에러 댓글1
산드리 4 03-26
1637 에구치 4 02-25
1636 에구치 2 02-25
1635 레몬에이드 3 01-17
1634 푸른하늘이다 7 06-20
1633 HANPURE 2 03-27
1632 핫플레이 9 05-12
1631 휴먼 4 06-26
1630 삿갓맨 6 05-26
1629 살람쥐 3 05-13
1628 휴먼 20 05-11
1627 카오스 6 04-26
1626 카오스 44668 04-20
1625 휴먼 8 04-17
1624 레몬에이드 7 11-23
1623 승희아빠 4 10-06
1622 승희아빠 4 10-06
1621 신디 5 07-22
1620 휴먼 3 06-27
1619 레몬에이드 17 06-08
1618 크림씨앤엠 3 06-05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40-0011 東京都品川区東大井2-5-9-203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접속자집계

오늘
11,556
어제
21,182
최대
431,155
전체
6,676,540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