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시 귀찮은 질문 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진진 작성일 06-12-14 12:27 조회 34,171 댓글 4본문
그누보드가 아직 아바타가 제대로 구현이 안되잖아요~
그럼 제로보드로 아바타샵 만들고 그누에서 설정 적용하는 방법은 없나요?
물론 한개의 디비에서 그누와 제로를 같이 사용해서요^^
홈피 만든다고 밤샜는데...워낙 허접이라 진척이 없네요~
제나님 수고하세요~
잡담:내년 여름에 저도 일본 갑니다..물론 놀러..^^
이모가 일본서 사시는데 놀러 오라네요.ㅋ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