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보기의 아래로 내려가는 부분 어디를 수정 해야 하는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심봉사 작성일 13-01-05 13:01 조회 24,471 댓글 1본문
글보기의 아래로 내려가는 부분 어디를 수정 해야 하는지요
크롬에서는 이상 없는데
익스폴러에서는 아래로 밀리는데 어디를 수정해야 하는지 조언 부탁 합니다
밀리다 않밀리다 합니다
참고로
제나홈피에서도 화면 이 아래로 밀리고도 합니다
크롬에서는 이상 없는데
익스폴러에서는 아래로 밀리는데 어디를 수정해야 하는지 조언 부탁 합니다
밀리다 않밀리다 합니다
참고로
제나홈피에서도 화면 이 아래로 밀리고도 합니다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