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후아빠님 안녕하세요. 제나플러스 빌더 잘 쓰고 있어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질문답변

연후아빠님 안녕하세요. 제나플러스 빌더 잘 쓰고 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프리쏘울 작성일 12-06-22 00:15 조회 25,824 댓글 1

본문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너무 잘 만드셔서 ㅎ
제가 201011월꺼 그누보드에서 다운받아서 쓰고있는데요.
이번에 사이트 방문자 보니까 모바일도 많이 접속하는듯해요.
그래서 모바일도 무시할 수 없어서 모바일페이지도 활성화 시켜야겠어요.
제가 설치한것은 모바일 준비작업까지만 하신 빌더라
그 다음버전부터 모바일연동이 되더군요.
이거 업그레이드 하려면 어찌해야 하나요?
그 다음버전 모바일서비스 되는 빌더를 다운받아 해당폴더에 업그레이드 된것만 하나하나 업로드시켜야하는건가요?
아니면 새로 설치를 해야하는건가요?
그렇게되면 그동안 사이트 게시물은 어찌되는지 알고싶어요.
m 폴더 전체만 다 업로드해서 해봤는데요.
스마트폰에서 m.제홈페이지.net 이렇게 하니까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원래주소 www.제홈페이지.net/m/Templetes/zenaplus/index.php 라고 스마트폰에서 치니까 접속이되더군요. pc에서 제사이트 관리자에서 모바일설정있잖아요 거기서 설정해봐도 도통 안되서 스마트폰에서 원래주소로 저렇게 치니까 접속이 되더라구요. 이걸 m.제홈페이지.net 이렇게 바꿀 수 없나요?
아니면 pc에서 그냥 주소쳤을때처럼 스마트폰에서 주소치면 스마트폰용 사이트가 나오게 할 수 있는거 같은데, 다른데 물어봐도 구체적으로는 알갈쳐줘서 지금 며칠째 헤메고 있어요.
홈페이지는 정말 어려운거 같아요 ㅠ

댓글목록 1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전체 1,64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71-0014 東京都豊島区池袋2-41-5 アーバン154 8F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