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ftblack메뉴 사용시 위치가.....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질문답변

leftblack메뉴 사용시 위치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누고 작성일 12-03-18 15:02 조회 27,999 댓글 2

본문

안녕하세요
left메뉴에서 leftblack메뉴를 받아서 leftmenu에 복사였습니다.
환경설정에서 leftblack로 설정하였는데

main화면 게시판 위치가 상단에 공간이 있고 좌측메뉴 끝나는 지점의 위치에서
본문란에 표기됩니다.

leftmenu에서 zenabasic은 제 위치에서 표기되는데....
어디서 어떻게 고쳐야 하는지요.

아마도 leftblack skin 하단부에  </td> 또는 </tr>이 있어서 그런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목록 2

제로님의 댓글

제로 작성일

누고님의 댓글의 댓글

누고 작성일
전체 1,642건 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c) 株式会社YHPLU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株式会社YHPLUS / 대표 : ZERO
〒171-0014 東京都豊島区池袋2-41-5 アーバン154 8F
050-5470-4714
오픈카카오톡 (YHPLUS) :
https://open.kakao.com/o/slfDj15d

PC 버전으로 보기